따뜻한 선식 두유, 시원한 콩국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고단백 간편식 ‘Oh! 진한 콩물가루’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
▲ Oh! 진한 콩물가루. [사진=아워홈] |
‘Oh! 진한 콩물가루’는 100g 기준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식물성 단백질을 51%를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찬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지퍼를 적용한 파우치 형태로 손쉽게 밀봉이 가능하다. 분말형태로 제조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은 1년으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섭취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콩물가루 3~5스푼(100g)을 따뜻한 물 500ml에 넣고 잘 풀어주면 아침 대용 따뜻한 선식 스타일의 두유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차가운 물에 넣고 잘 풀어준 후 시원하게 섭취하면 운동 전후 가볍게 영양을 보충하기에도 좋다. 찬물에 헹군 삶은 면 또는 우뭇가사리 등을 활용해 콩국수, 우뭇가사리 콩국 등 다양한 요리도 조리 가능하다. 기호에 따라 소금, 설탕, 오이, 토마토, 계란 고명을 넣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Oh! 진한 콩물가루는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영양만점 콩물가루를 출시했다”며 “취향에 따라 콩국수 등 다양한 조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