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여름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10:35:5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올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아웃백 매장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쿠폰은 ▲아웃백 메뉴 금액 할인쿠폰 3종(2만원/1만원/5천원) 및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이며, 쿠폰 이미지를 저장 또는 캡처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이번 쿠폰은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웃백의 색다른 ‘맵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