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포즈 특급 도우미로 나선 서울신라호텔, 고객 맞춤형 프러포즈 상품 선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36: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이 프러포즈를 앞둔 연인을 위해 이벤트부터 테이블 장식까지 고객의 주문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프러포즈 상품 ‘언 인챈팅 메모리(An Enchanting Memory)’를 선보인다.

 

프러포즈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예약 시점부터 1대 1 전담 지배인이 배정되어 고객의 프러포즈를 세심하게 지원한다. 프러포즈 준비를 위한 사전 미팅을 진행해 프러포즈 선물을 전달할 방법과 연인을 감동시킬 이벤트를 논의하고 테이블은 연인이 가장 좋아하는 꽃으로 풍성하게 장식하는 등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형 프러포즈를 만들어준다.

 

▲ 서울신라호텔이 프러포즈 특급 도우미로 나섰다. [사진=신라호텔]

또 주말 저녁마다 프러포즈를 하려는 고객들로 예약 경쟁이 치열한 프러포즈 명소, ‘콘티넨탈 라무르 105(L'amour 105)’을 우선 예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최상층인 23층에 위치한 ‘콘티넨탈’은 서울 야경이 한 눈에 보이는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이 중에서도 ‘라무르 105'는 콘티넨탈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위치에 있어 인기가 높다.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한 좌석이기에 ‘이 곳에서 프로포즈하면 성공한다’는 입소문이 있을 정도로 연인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아 ‘라무르(L'amour; 사랑)’라고 이름 지어졌다. 프러포즈를 원하는 고객은 하루에 단 한 건만 받는다는 원칙 때문에 이 테이블에서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서는 한두 달 전 예약은 필수다.

메뉴는 ‘콘티넨탈’의 ‘셰프스 테이스팅(Chef’s Tasting)’ 코스에 프러포즈 테마를 더한 특별 코스 식사가 제공된다. △신부의 드레스를 표현한 애피타이저, △신랑 신부의 블랙, 화이트 컬러를 표현한 디저트 등 프러포즈 고객만을 위한 메뉴를 시즌별로 선보인다.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 풀 페어링 6잔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고객에게는 이 날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선물도 제공된다. 연인이 함께 먹은 메뉴를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날짜와 이니셜을 넣은 퍼스널 메뉴판을 선물로 주고, 풍성한 생화를 담은 플라워 박스도 제공한다. 프러포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프러포즈 상품 예약 시 패스트리부티크의 케이크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