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케이크'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0:41: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연말을 맞아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힌다양한 겨울 테마의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


총 아홉 가지 종류로 준비되는 이번 페스티브 케이크는 5만원대부터 11만원까지 다소 부담 낮은 가격대로 즐길 수 있으며 대신 다양한 맛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케이크' 선봬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아홉 가지 종류의 케이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윈터 시그니쳐인 빨강 모자 케이크를 비롯해 특색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마카롱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율로그 그리고 풍성한 딸기가 가득 들어간 딸기 케이크 3종류, 진한 초콜릿 맛의 발로나 시트러스 초콜릿 케이크, 바크 초콜릿으로 만든 망디앙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프랑스 대표 디저트 밀푀유에서 착안한 카라멜 바닐라 밀푀유 트리까지 연말 느낌 가득한 특색 있는 케이크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케이크는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픽업을 원할 경우 호텔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케이크 외에도 슈톨렌, 파네토네, 트리 모양 쿠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가격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연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페이스트리 셰프와 그의 팀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