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케이크'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0:41: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연말을 맞아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힌다양한 겨울 테마의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


총 아홉 가지 종류로 준비되는 이번 페스티브 케이크는 5만원대부터 11만원까지 다소 부담 낮은 가격대로 즐길 수 있으며 대신 다양한 맛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케이크' 선봬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아홉 가지 종류의 케이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윈터 시그니쳐인 빨강 모자 케이크를 비롯해 특색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마카롱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율로그 그리고 풍성한 딸기가 가득 들어간 딸기 케이크 3종류, 진한 초콜릿 맛의 발로나 시트러스 초콜릿 케이크, 바크 초콜릿으로 만든 망디앙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프랑스 대표 디저트 밀푀유에서 착안한 카라멜 바닐라 밀푀유 트리까지 연말 느낌 가득한 특색 있는 케이크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케이크는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픽업을 원할 경우 호텔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케이크 외에도 슈톨렌, 파네토네, 트리 모양 쿠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가격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연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페이스트리 셰프와 그의 팀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