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간편식 해외 여행 '지구마불 세계여행'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6 08:00: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집 앞 편의점을 통해 세계 각 국의 유명 요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구마불 세계여행’과 손잡고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사진=GS리테일>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들이 주사위를 굴려 해외 각국으로 떠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외여행 활성화 및 미식 문화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에 발맞춰 여행 예능 프로그램과 협업한 이번 간편식 시리즈 기획이 추진된 것.

 

GS25가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로 선보이는 간편식은 ▲점보네개여행볶음면(아시아) ▲우육면(대만) ▲치킨마크니커리덮밥(인도) ▲쯔란돼지고기덮밥(중국) ▲빠에야주먹밥(스페인) 등 5종이다.

 

20여종 이상의 시제품 테스트를 거쳐 요리 고유의 풍미를 현지 수준으로 잘 구현해 낸 5종의 메뉴를 최종 출시 상품으로 결정했다.

 

가장 큰 흥행이 예상되는 상품은 점보라면 시리즈 6탄으로 기획된 ‘점보네개여행볶음면’이다. 김치불닭(한국), 야끼소바(일본), 똠얌(태국), 미고랭(인도네시아) 등 무려 4개국을 상징하는 메뉴를 하나의 볶음면 상품으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8인분으로 4개 국가의 면 메뉴당 2인분씩 구성돼 있다. GS25는 각 메뉴의 스프 등은 개별 포장하는 방식을 적용해 메뉴별로 나눠 먹는 등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8일, GS25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간편식 시리즈 5종 3종을 전용 앱 ‘우리동네GS’ 사전 예약 판매로 우선 출시한다. 점보네개여행볶음면(아시아), 우육면(대만), 치킨마크니커리덮밥(인도) 3종의 상품이며, 각 1천개씩, 총 3천개 한정 물량을 12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전국 오프라인 GS25 매장을 통해서는 10월 중순 이후부터 5종의 상품을 순차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안진웅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매니저는 “해외 여행 활성화 및 세계 미식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인기 여행 예능 프로그램과 협업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유명 메뉴를 편의점 간편식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등 고객의 미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활동에 지속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2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3

한국필립모리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서 ‘환경·문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적 책임과 문화적 경험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회사는 환경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최초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을 누비는 ‘쓰담필터 크루’가 무단투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