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환경의날 축제 성료…시민 4000여명 참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2 11:05: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판교생태학습원‧성남시와 함께 개최한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지난 11일 판교화랑공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판교 화랑공원 잔디 광장 일대에서 펼쳐진 행사에는 4000여명의 시민이 참여다.
 

▲ 11일 판교 화랑공원에서 진행된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의 체험부스 모습 [사진=NS홈쇼핑]

 

이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도시 안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 체험을 제공하고 환경 보전에 대한 의지 실천을 돕고자 기획됐다.

'팜팜'은 손바닥을 뜻하는 'Palm'과 농장을 뜻하는 'Farm'의 결합어다. 도시 속 작은 텃밭을 의미한다.

NS홈쇼핑은 판교생태학습원과 맺은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에 따른 실천 내용으로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도시에 살고 있어도 모두가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한 먹거리와 여가 활동으로 풍요로운 삶을 누리길 바라는 뜻을 담아 지난 2016년부터 후원해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환경축제를 통해 환경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하고 공감할 기회‧체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