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콩즈-엠트리아이앤씨, RWA 성공적 발행 위한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십 구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1-26 12:56: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디지털 자산 전문 플랫폼 기업 펑크비즘(PUNKVISM, 대표 황현기)의 NFT 프로젝트 펑키콩즈(PUNKY KONGZ)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 전문 기업 엠트리아이앤씨(MTREINC, 대표 김종열)는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엠트리그룹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웹(Web) 3.0 시대의 RWA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및 홍보 관련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왼쪽)와 김종열 엠트리아이앤씨 대표의 MOU 협약식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가진 강점을 결합해 NFT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RAW 관련 디지털 자산 생태계 구축에 뜻을 함께 도모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업무협약에 따라 엠트리아이앤씨는 매스미디어를 활용하여 최적화된 IT 서비스 마케팅을 구현하고 국내외 홍보 및 광고 컨설팅을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이번 MOU는 자사가 수행하고 있는 NFT 및 RWA 분야의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홀더와 대중에 소식을 시시각각 전하며 성공리에 완수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열 엠트리아이앤씨 대표는 “웹3.0 시대를 선도하는 전문적인 디지털 마케팅 및 다양한 IP솔루션을 제공해 펑키콩즈가 그리는 미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오는 16일(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2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고객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

3

이랜드 뉴발란스, 플라잉77구스다운 ‘WAY TO PEAK’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터, 메이저리거 김하성, 프로야구 선수 원태인, 모델 안현민이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