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SNS 감성 반영한 ‘러브 팰리스’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3:35:09
  • -
  • +
  • 인쇄
기념일을 영화처럼 완성해 줄 최고층 복층 객실 패키지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생샷을 위한 포토 소품 대여
라운지,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풍성한 혜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커플을 위해 로맨틱 무드를 완성해 줄 ‘Love Palace(러브 팰리스) 패키지’를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23층 최고층 듀플렉스(복층) 객실 1박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모엣 샹동과 치즈 플래터 룸서비스, 조식 2인,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프라이빗한 데이스낵과 해피아워까지 하루 동안 럭셔리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피트니스·실내 수영장·사우나 무료 이용과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돼, 완벽한 기념일 스테이를 완성한다.

특히, ‘Love Palace 패키지’는 SNS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 소품이 준비되어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티아라, 화관 등 로맨틱 아이템을 활용해 객실 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기념일을 단순한 1박이 아닌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관계자는 “기념일을 맞은 커플이 하루 동안 영화 속 주인공처럼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예술과 문화가 담긴 공간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ove Palace 패키지’는 오는 11월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이달 4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