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크리스마스·연말 특별할인 이벤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9 13:33:11
  • -
  • +
  • 인쇄
소중한 가족에게 청정 뉴질랜드 자연의 건강함을 선물하세요
고급스러운 구성의 선물세트, 3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난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붐코리아(대표 김희원)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트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청정 뉴질랜드 자연을 담은 건강과 행복을 선물하고자,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고트뮨은 25일까지 크리스마스·연말 특별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사진=위붐코리아]


◆ 고트뮨 산양유 파우더, 99% 청정 뉴질랜드산


고트뮨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 젖으로 만든 프리미엄 산양유 제품이다. 고트뮨은 까다로운 천연 뉴질랜드 브랜드답게 단백질 함양을 높이기 위해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 유단백을 섞지 않았다. 위붐코리아는 산양유 99%, 효모베타글루칸 등 100%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했다고 강조한다. 효모베타클루칸은 버섯이나 효모에 풍부하게 함유된 다당류의 일종이다. 면역기능을 활성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등 유해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위붐코리아는 고트뮨이 산양유 원유에서 수분만을 제거한 영양을 고스란히 살린 전지분유라고 강조했다. 

◆ 고트뮨 전용보틀, 나만의 황금비율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산양유는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으로도 호평을 받는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한 산양유 전용 보틀에 물 혹은 미숫가루, 꿀과 함께 섞어 마시는 방법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간편한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 고트뮨 기프트 박스ㆍ전용 쇼핑백,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산양유는 고급스러운 선물 아이템으로도 주목받는다. 위붐코리아는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고트뮨을 패키지 디자인을 가미한 기프트 박스로 출시했다. 

 

위붘코리아는 산양유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트뮨 제품들을 3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기회도 제공한다.


위붐코리아 관계자는 “고트뮨은 건강 기능 식품을 넘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연말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고트뮨의 프리미엄 산양유를 경험하고, 건강한 삶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