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놀 팝업 스토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3:20: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서울 성수동에서 다음 달 6일까지 레티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인드 마이 레티놀(FIND MY RETINOL)'이라는 콘셉트로, 아이오페가 30여 년간 선도해온 레티놀 연구 발자취와 전문성을 경험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레티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레티놀 엑스퍼트 0.1%·0.3% 링클 코렉터 등 탄력, 모공, 피부결, 주름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민감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설계된 베스트셀러 레티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30여 년 레티놀 연구를 통해 1세대부터 10세대까지 진화한 아이오페만의 레티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티놀 4X존'에는 현재 판매 중인 11세대 레티놀의 특장점과 밀도 탄력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대표하는 '마이 레티놀 레시피 존'에서는 키오스크 문진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AI 피부진단 솔루션으로 현재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면, 자신에게 맞는 레티놀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 참여자에게는 제품 키트를 증정한다. 

 

'밀도 탄력 포토존'에는 특별한 기념촬영이 가능하도록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부여하는 밀도 탄력을 시각화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팝업 스토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사전 예약은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의 경우 실버 미니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