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후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3 13:24: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9월의 늦더위도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는 요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을 찾아 산이나 숲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칭따오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열리는 특별한 영화제에 참가해 가을 낭만을 더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 칭따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후원

칭따오는 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 파티를 비롯해 ‘한국영화인의 밤’ 등 행사에서 산악인, 영화인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맥주를 후원하며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에서 칭따오가 제공하는 맥주는 칭따오 라거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이다. 청량한 맛과 시원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와 라거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이 피톤치드 가득한 영화제 현장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산악영화제로, 올해는 ‘함께 오르자, 영화의 山’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전 세계 28개국 97편의 산, 자연, 인간을 담은 영화들과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산악인과 영화인을 응원하는 국내 유일 산악 영화제인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자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