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첫 프리미엄 브랜드, ‘마키노차야 블랙 31 롯데월드타워점’ 오픈 1주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4:20:07
  • -
  • +
  • 인쇄
▲ <사진=마키노차야>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올 7월 7일, 마키노차야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Lucky7 多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해산물 라인업과 고품격 서비스,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등 기존 씨푸드 뷔페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급 씨푸드 뷔페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위치해 한강, 석촌호수, 서울타워를 비롯한 서울 시내 전경을 파노라마 뷰로 만끽하며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키노차야는 오픈 1주년인 7월 7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일 최대 4인까지 무료식사혜택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7월 한달 동안 돌고래 마스코트 이름 공모전, 사은품 증정, 고객 전원 1만원 할인쿠폰 증정, 고객이름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7월 생일인 고객 대상 미니케이크 증정 이벤트 등 7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마키노차야>

 

또한, 7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타워점 1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폭립, 소시지, 치킨, 부채살, 오리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 특선 메뉴와 여름 보양식인 민어, 흑후추 소고기 안심과 어향가지 새우 등 중식 메뉴, 그리고 산딸기 타르트, 수박화채, 블루베리 크라프트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구성해 보다 다채로운 메뉴들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1주년 기념 돌상 포토존과 마스코트인 돌고래 벤치에 포토존을 구성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키노차야의 한만웅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직원들의 노고로 어느새 롯데월드타워점이 첫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면서 “그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 초대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축하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 곁에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한銀,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원 제도,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개인사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2

잇따르는 IT업계 폭파 협박에 삼성전자 본사도 불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와 네이버, KT 등 IT업계를 상대로 한 폭파 협박이 이어지고 있어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에 대한 폭파 협박이 있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사 중이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9분쯤 카카오 CS센터(고객센터) 게시판에 "삼성전자 수원시 영통구 본사를 폭파하고, 이재용 회장을 사제

3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겨울 맞이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링크 캠프’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링크 캠프’는 육성한 캐릭터의 자산을 기존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는 서버로, 4월 9일(목)까지 운영된다. 이전에 열린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보다 자산 이전 범위가 확대돼, 경험치와 보유 아이템, 탈것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