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시스템즈, 3분기 영업이익 28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20.7% 올라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4:21: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원시스템즈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한 282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48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조 20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11.9% 오른 746억 원이다. 

 

▲ 동원시스템즈가 3분기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동원시스템즈는 병, 캔 등 주요 포장재의 실적이 개선됐으며, 과감한 수출확대 전략으로 올해 1분기부터 시작된 수익성 개선이 3분기까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펫푸드 파우치와 레토르트 파우치, 식품캔 등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의 수출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국내외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고 고부가가치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 수익성을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