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유튜버 ‘일하는 용형’, 플렉스이엔엠 ‘플렉스티비’ 유저들과 혜능보육원에서 나눔 행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4:21:19
  • -
  • +
  • 인쇄
플렉스티비 스트리머와 시청자가 함께 만든 따뜻한 시간
혜능보육원 아이들에게 작은 행복 전해
▲ <사진=플렉스이엔엠>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플렉스이엔엠이 운영하는 인터넷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FLEX TV)'의 인기 스트리머 ‘일하는 용형’과 ‘꿀벌’이 최근 충북 혜능보육원에서 무료 짜장면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11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버 ‘일하는 용형’은 플렉스티비에서 실시간 요리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혜능보육원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며 작은 행복을 전했다.

 

‘일하는 용형’과 ‘꿀벌’, 그리고 플렉스티비 유저들이 함께 만든 이 따뜻한 시간은 아이들에게도 큰 기쁨을 선사했다.

 

▲ <사진=플렉스이엔엠>

 

‘일하는 용형’은 “플렉스티비 유저들과 함께 이러한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활동과 봉사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다”라고 말했다.

 

플렉스이엔엠 관계자는 “이러한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을 때마다 방송자들과 함께 기꺼이 참여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가 다른 인터넷 방송인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더 많은 선행이 이어지길 바라며 인터넷 방송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사회에 기여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