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이노비즈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4:28:01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비즈마켓(대표 허탁)이 지난 10월 22일, 이노비즈협회(협회장 정광천)에서 진행한 공모전에 선정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노비즈협회는 8300여 개 회원사들에게 ㈜비즈마켓의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회원사들은 ㈜비즈마켓의 다양한 맞춤형 판매대행 및 선택적복지서비스(복지몰, 직무역량계발몰)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비즈마켓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사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형태의 B2B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으며, 이를 통해 회원사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명절선물 솔루션, 판촉물 제작, SMART MRO, 선택적복지서비스(복지몰, 직무역량계발몰)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사들은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즈마켓은 제조/수입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더욱 확대하고 있으며, 문자 커머스, 모바일 쿠폰, 패스트 정산, AI 챗봇 등 다양한 이커머스 업세일러 모듈을 준비해, 회원사들에게 최적화된 판매/운영대행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들에게 ㈜비즈마켓의 폭넓은 솔루션을 소개하고, 회원사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데 중점을 두고있다.

 

㈜비즈마켓 허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들이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판매/운영대행 솔루션과 복지몰, 직무역량계발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