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아웃, 23F/W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로 도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4:41: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하이드아웃’이 23F/W 시즌을 기점으로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하이드아웃은 2020년 2월 코오롱FnC가 인수한 온라인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약 2년간 프로젝트 사업부에서 인큐베이팅을 마치고, 올해 초부터 정규 사업부로 편성되며 새로운 23년 비즈니스 전략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하이드아웃, 23F/W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로 도약한다 [사진=코오롱FnC]

 

기존 하이드아웃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 캐주얼’로 브랜드 방향성을 전개해 왔다. 그러다 올해 23S/S 시즌부터 평상복과 캠핑웨어를 합친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 확장하려는 새로운 시도를 보였다.

 

캠핑족들에게 적합한 쌍용자동차 토레스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하는 차박 캠핑’을 주제로 캠핑캐주얼의 일종인 아메카지(아메리칸 캐주얼) 룩 등을 선보이며 감성 있는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 바 있다.

이 흐름을 이어 23F/W 시즌 하이드아웃은 자연과 도심 속 캠프라이프를 동시에 담아내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Crossover Camp Casual)’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한다. 여유롭고 편안한 실루엣과 밀리터리 감성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를 기반으로 한 캠프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일상에 지친 나를 일으켜 세우는 캠핑을 뜻하는 '스탠드 유얼 그라운드(STAND YOUR GROUND)'을 콘셉트로, 주말 야외 활동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스타일리시한 캠핑족을 위한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시즌 하이드아웃은 아메리칸 캐주얼로 대표되는 베이직 라인인 ‘캠프 HO1(CAMP HO1)’, 밀리터리와 워크웨어 무드의 ‘캠프 HO4(CAMP HO4)’, 기능성 소재와 다용도에 적합한 ‘캠프 HO9(CAMP HO9)’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군 세분화 전략을 펼친다. 

 

특히 텐트 설치 필수 준비물인 ‘카라비너(강철제 고리)’를 브랜드 정체성을 축약한 상징적인 오브제(물체)로 설정, 수납성이 좋은 ‘유틸리티(다용도) 투웨이 포켓’과 함께 전 제품에 시그니처 디테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3F/W 출시된 상품은 카키, 베이지, 네이비를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으며 밀리터리 느낌의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방, 잡화, 캠핑에 필요한 장비 등도 출시된다.

하이드아웃 관계자는 “지난 시즌이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시기였다면, 23F/W에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공고히 하고 이를 확장해 나가는 중요한 시즌”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드아웃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캠프 캐주얼 감성의 아이템들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아웃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