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 유치... 아시아 최대 규모 '패션, 뷰티'행사 열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4:45: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모델, 패션, 엔터테이너를 기반으로 한 국제 이벤트 ‘202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유치해 외국인 관광객 모객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권 국가 25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산업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 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 유치

먼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는 최대 25개국 아시아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가 키즈 .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패션쇼를 선보이는 ‘아시아 키즈&시니어 패션쇼’가 펼쳐진다.

메인 이벤트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11월 1일에 열린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모델 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일본과 중국, 인도 등 아시아 전역 25개국의 지역 예선전을 거친 60여명이 경쟁하며 한국대표로는 원세현, 심지훈 등 5명이 출전한다.

11월 2일에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진행된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매년 모델, 가수, 배우, 패션, 뷰티 등 부문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시아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마지막 날에는 올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로 ‘글로벌 메이크업 대회’가 열린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 뷰티 분야 종사자와 관련 학생들이 참가하는 뷰티 경쟁 행사와 함께 전문가들로부터 트렌디한 헤어·메이크업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이번 행사 유치는 아시아인들에게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는 하이원리조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고원, 산림 등 특색있는 관광 콘텐츠를 전 세계인에게 알리고 이를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행사를 함께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 등 아시아 25개국 현지 행사를 통해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을 알리고 동시에 관광객 유치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