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9주년 맞아 새로운 콘텐츠와 보상 쏟아진다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23 14:4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3일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의 서비스 9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프렌즈팝 9주년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로 ‘스티커’를 모으고 다이어리를 완성하는 신규 콘텐츠 ‘추억의 다이어리 컬렉션 북’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퍼즐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고, 스티커 다이어리를 완성해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높은 성급의 프렌즈를 보유한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프렌즈 은하수 여행’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보유하고 있는 ‘6성 프렌즈’로 퍼즐을 클리어 시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별’로 은하수 다리를 만들어 구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9주년을 맞아 9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고급 프렌즈 획득권’을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오는 26일, 사전등록에 참여했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급 프렌즈 획득권’과 ‘스티커 획득권’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9월 초에는 신규 이벤트 ‘춘식이의 얼음 깨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퍼즐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인 ‘망치’를 획득, 얼음판을 깨고 물고기를 수확해 ‘스티커 획득권’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