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보아키친, 고식이섬유·고단백 프로틴 콘칩 양념치킨맛·김치라면맛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14:56:4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식이섬유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키친이 한국식 시즈닝을 접목한 신제품 프로틴 콘칩 2종(양념치킨맛, 김치라면맛)을 출시했다.

 

▲발보아키친 프로틴콘칩 2종 (김치라면맛, 양념치킨맛)


이번 제품은 단백질 5g(계란 1개 분량)과 식이섬유 6g(사과 2.5개 분량)을 함유해 영양의 균형과 소화·흡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발보아 프로틴 콘칩은 식이섬유를 강화해 건강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프로틴 콘칩은 △매콤달콤한 양념치킨맛 △얼큰한 김치라면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맛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건강함을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팽화공정을 통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져 열량과 지방을 낮추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유기농 현미와 NON-GMO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하고 트랜스지방을 배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설계되었다.

발보아키친을 운영하는 (주)심플플래닛은 미래식품과 지속 가능한 식품 솔루션을 개발하며 환경과 건강을 아우르는 혁신을 추구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발보아키친은 업계 최초로 식이섬유 전문 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균형 잡힌 영양의 간편식과 헬시 스낵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발보아키친은 간편식과 헬시 스낵 시장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균형 잡힌 영양 설계와 건강한 재료 사용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발보아키친은 ‘2024 대한민국푸드테크대상’ 간편식 부문 4관왕, 서울어워드 7관왕에 빛나는 성과를 통해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