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여주 건기식 기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5:12: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2024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블루런’ 행사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혈당조절 여주 건강기능식품 5,000세트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마련된 행사는 (사)한국당뇨협회와 SPOTV가 주최하여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진행된 블루런은 당뇨병에 대한 인식 제고와 당뇨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국민 건강 캠페인으로, 당뇨 환자뿐 아니라 건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도 적극 참여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당뇨 관리 및 건강한 생활에 관한 정보와 제품 체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블루런 행사에 마련된 홍보 부스는 ‘전시존’, ‘시식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이 당뇨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존에서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위슬로 혈당엔 여주 그린밸런스’를 비롯한 주요 건강기능식품이 전시됐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혈당 기능성 원료로, 제품에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아연, 셀렌, 크롬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식존에서는 ‘타트체리스틱’ 등 콜마비앤에이치 생산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방문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벤트존에서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과 샘플 등 경품을 제공하여 방문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번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콜마비앤에이치는 ‘위슬로 혈당엔 여주 그린밸런스’ 5,000세트를 기부했다. 이 기부는 지난 7월부터 시작된 한국당뇨협회와의 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재까지 총 5,500세트를 기부했으며 연말까지 1만 세트를 목표로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블루런 참가로 단순한 원료 홍보를 넘어 당뇨 환우와 가족들이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또한, ESG 경영 철학에 기반해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기여 활동을 지속하며, 앞으로도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과 적선의 경영철학을 이어갈 방침이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블루런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당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여주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 것은 ESG 경영 철학과 사회적 책임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