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베스트 도넛’ 투표 결과 발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15:20: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2주간 진행한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베스트 도넛’ 선발 투표 종료와 함께 각 부문별 베스트 도넛 1위를 발표했다. 베스트 도넛은 ▲리얼 초코 도넛 ▲크림 듬뿍 도넛 ▲프레시 프룻 필링 도넛 ▲크림치즈 필링 도넛 ▲베이직 도넛 등이 선정됐다. 

 

▲ <사진=롯데GRS>

 

지난 9일까지 진행된 투표는 약 9만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벤트 시작 단 하루 만에 참여 고객수가 4만명을 넘어서는 높은 참여율을 달성했다. 투표 결과 각 카테고리별 득표율 ‘Hey 허쉬 초코케익’ 약 23%,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 약 30%, ‘시나몬 애플 필드’ 약 43%를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됐다. 특히 크림치즈 필링 도넛 중 2022년에 출시된 ‘티라미수크림’이 53.2%로 가장 높은 득표율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보였고 베이직 도넛의 ‘카라멜 아이스드’가 약 48%의 득표율로 뒤이은 인기를 자랑했다.

 

이번 투표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도넛'은 오는 9월 검토를 거쳐 재출시 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투표를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추후 다양한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