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취향 찾아봐요”... 29CM, ‘이구홈위크’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5:46: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 카테고리 대규모 기획전 ‘이구홈위크(29 HOME WEEK)’를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구홈위크는 29CM가 연 2회 개최하는 홈·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대 기획전이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10일간의 우리 집 취향 찾기’를 콘셉트로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려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 [사진=무신사]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이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도록 2가지 ‘이구홈 취향 키트’를 선보인다. 처서를 앞둔 절기 변화에 맞춰 주방에 활기를 더하는 쿡웨어와 주방·생활용품을 모은 ‘즐거운 주방생활 키트’와 이사·새학기·신혼집 입주 등 새로운 환경에 맞춘 홈패브릭·가구 구성의 ‘스틸 앤 패브릭 키트’다. 

 

2종 키트 중 선호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고 최대 84만 원 상당의 해당 키트의 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구홈위크 본 행사 시작 전인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구홈위크에서는 총 579개 브랜드의 4만8000여개 홈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브르 △스크럽대디 △에이엠티 △헤이 등 글로벌 홈 브랜드부터 △뚜누 △위키노 △쿼시 △핀카 등 개성 있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폭넓게 참여한다. 매일 오전 10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데일리 쿠폰팩 이벤트도 마련했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이구홈위크는 이사, 신학기, 결혼 등 새로운 변화가 있는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공간 취향을 탐색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과 콘텐츠를 구성했다”라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29CM가 제안하는 홈 브랜드 큐레이션과 다양한 쇼핑 경험을 통해 우리집 취향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