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광복절 맞아 ‘리-액션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5:55:2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이 오는 15일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협업해 국민 참여를 독려하는 ‘리-액션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S25가 행정안전부와 협업해 '리-액션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 게양 등 애국심을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GS25는 ‘우리동네GS’ 앱에 캠페인 메시지와 정체성을 알리는 키 비주얼을 만들어 제공한다.

 

앱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및 전시 관람 티켓(2매) 패키지를 사전예약 상품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상품은 화실 ‘선데이민화’에서 광복절 및 태극기를 직접 그려볼 수 있다. 민화 원데이 클래스와 DDP디자인박물관에서 열리는 한국 전통 미술 지식 재산권(IP)를 활용한 미디어아트 전시로 구성됐다.

 

GS25는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극기 게양 챌린지도 펼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를 사용해 태극기 게양 인증샷을 올리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챌린지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에서 ‘GS25광복절’ 검색하여 나온 스티커를 사진에 부착해 게시하면 된다.

 

김미주 GS리테일 디자인팀 매니저는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추진해 대한민국 역사와 국경일에 대해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