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마이크로 무료·해외선물 수수료 2.3달러 이벤트 진행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1-24 16:04:02
  • -
  • +
  • 인쇄
나스닥·원유 등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 수수료 무료(인당100계약까지)
해외선물 일반 상품은 2.3달러로 수수료 할인

삼성선물이 마이크로 상품과 해외선물거래 수수료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마이크로 상품은 증거금이 1/10로 저렴하고, 수수료도 무료라서 누구나 쉽게 시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삼성선물은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나스닥·원유 포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은 수수료 무료(인당 100계약까지), 일반 상품은 2.3달러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삼성선물은 오는 3월 31일까지 나스닥·원유 포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은 수수료 무료(인당 100계약까지), 일반 상품은 2.3달러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픽=삼성선물 제공]

오는 3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혜택은 신청일부터 6월 30일까지 적용된다.

추가로 삼성선물에서 생애최초로 해외선물 비대면 계좌를 개설 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최근 나스닥 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개별주식 대신 지수선물에 투자할 경우 개별기업 리스크는 줄이고, 방향성만 맞으면 상승장과 하락장 모두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상세 및 기타 문의사항은 삼성선물 홈페이지 또는 리테일영업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2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철도공단, 경부고속선 동대구~부산 취약개소 ‘영상감시설비 개량 완료’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경부고속철도 2단계 동대구~부산 구간 선로변 취약개소의 영상감시설비 개량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취약개소는 터널 시·종점, 울타리 출입문 등 민간인의 출입에 취약해 철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 및 관리가 필요한 구역을 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영상감시설비를 AI 기반의 객체인식시스템과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