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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롯데쇼핑 제공 |
롯데쇼핑이 14일 중소기업중앙회와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품평회와 롯데백화점 1000Live 채널을 통한 상생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는 패션잡화, 생활용품, 헬스뷰티, 식품 등 약 60여개 우수 중소업체가 참여했다.
롯데쇼핑의 백화점, 마트, 슈퍼, 이커머스 등 4개 사업부의 상품기획자 14명이 직접 현장에서 소통하며 상품성과 시장경쟁력을 심사했다.
또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0Live에서, 백화점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상생관 드림플라자 입점 브랜드 우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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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롯데쇼핑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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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롯데쇼핑 제공 |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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