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미국 트와이스 어워드서 '마사지','혁신' 부문 쌍끌이 수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6:16: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주력 제품들이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최고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는 최근 미국의 가전·IT 유력지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각각 수상했다. 

 

▲ 바디프렌드가 미국 트와이스 VIP어워드에서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사진=바디프렌드]

‘VIP 어워드’는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됐으며,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직접 선정하는 등 신뢰성이 입증됐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5개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등 기술 및 디자인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미국 바이어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다. 특히 ‘팬텀 메디컬 케어’는 작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인 가운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최근 업그레이드가 되며 기능이 더욱 강화,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까지 주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혁신 제품 부문 톱5를 수상한 ‘팬텀 로보’ 역시 올해 상반기 판매량 2위로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다. 팬텀 로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며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 할 수 있다. 두 제품의 수상으로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밝은 전망을 확인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기에, 미국 바이어들이 선정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