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라부르켓',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6:18: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이달 청량한 여름 해안가의 향기를 담은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라부르켓은 2008년 스웨덴 서부 해안 마을 ‘바르베리’에서 시작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스웨덴 서해안의 혹독한 추위와 거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청정해협의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100% 스웨덴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에는 2020년 론칭한 이후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 자연스러운 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비치로즈 컬렉션은 라부르켓이 처음 선보이는 플로럴 바디 향으로, 스웨덴 해안가에 만개한 장미의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바다 안개의 아로마틱함이 어우러졌다. 플로럴한 첫 향에 산뜻한 유칼립투스와 해양 노트가 조화를 이루고, 시더우드와 파촐리의 우디한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제품은 핸드&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핸드&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 없이 산뜻한 세정을 돕고,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 데일리 보습에 적합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부르켓 관계자는 “이번 비치로즈 컬렉션은 스웨덴 여름 해안의 아름답고 청명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면서 “무더운 여름철 기분 전환이 필요한 일상에 적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