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 팝업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6:35: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백화점이 11월 1일(금)에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GLOWNY)’ 팝업행사를 유통사 최초로 진행한다.


글로니는 여성복 전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 잠실 롯데월드몰,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행사를 기념해 11월 1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드몰 매장 글로니의 첫 ‘울 클래식 라인’을 최초로 선보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글로니의 인기 아이템 'G 클래식 소프트 티 (WHITE, 5만원)'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니 기프트 카드 (5만원)’를 한정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리 PK 롱 슬리브 (10만 8,000원)', 'G 래더 자켓 (45만 8,000원)'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