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맞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프로모션 실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6:37: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호타이어가 겨울철 안전 운행과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용 타이어와 프리미엄 제품 4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전국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11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71이다.
 

▲ 금호타이어, 겨울맞이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프로모션 실시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은 전기요(매트) 또는 전기 담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12월 13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봇청소기, 가습기, 갤럭시 워치,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추첨 경품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부문 김성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따뜻한 겨울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기적으로 전문 매장에서 점검을 받길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11월 30일까지 골프존 ‘타이어프로 컵(Tire Pro Cup)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상위 참가자에게는 드라이버, 우드 등 골프용품이 제공되며, 참가 전원에게는 금호타이어 제품 할인 쿠폰(1본당 1만 원, 최대 4본/4만 원)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1조 5570억…전년比 26.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은 올해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이 1조557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6.2%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3분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출은 전 분기보다 각각 약 22%, 37% 늘었다. 순이익은 1천516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1.8%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은 4조2531억원, 순이익은 4219억원으로 각

2

롯데칠성음료, '2025 K-SUUL AWARD' 심사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국세청이 주관하는 ‘2025 K-SUUL AWARD’에 심사위원으로 참여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른 주류 대기업, 대형유통사 등과 함께 수출 실무자로 구성된 기업심사단의 일원으로 국세청 내부 심사단과 함께 출품 주류의 서류 심사를 진행했다. 지난 9월 국내 중소기업으로부터 참가신청을 받은 이번 심사에는 총

3

매일유업, 3분기 영업익 199억원… 전년比 23.9%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9%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4716억원으로 집계됐다. 올해 들어 누적 매출액은 1조 3884억원으로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누적 영업이익은 453억원으로 전년 대비 16% 감소했다. 매일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