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NCT 도영과 프로젝트 음원 '17' 발매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7:23:1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N벅스가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의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보이그룹 NCT 멤버 도영이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NHN벅스가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보이그룹 NCT 멤버 도영이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NHN벅스]

 

NHN벅스는 이날 오후 6시 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도영이 가창한 프로젝트 음원 ‘17’을 발매할 예정이다.

 

NHN벅스는 에센셜 브랜드를 활용해 유명 아티스트와 고품질 앨범을 선보이는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크러쉬와 폴 블랑코가 차례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도영은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17'의 가창자로 선정됐다. NHN벅스 측은 이번 신곡에 대해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희망찬 멜로디에 도영의 청량한 음색이 더해진 곡”이라고 말했다.

 

NHN벅스는 음원 발매를 기념해 12일까지 에센셜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거쳐 4명에게 NCT 도영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에센셜 서비스 영역을 감성 플레이리스트 플랫폼과 기업 간 거래(B2B) 공간 큐레이션 제휴, 오리지널 앨범 제작까지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