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한지이 "교통사고 당했는데 나몰라라 한 남편.."고백에 김지민 '분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2 10:05: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세 딸을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한지이가 등장, 기상천외한 인생 스토리로 출연진들의 한숨을 자아낸다.

 

▲ '고딩엄빠3'에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N]

14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2회에서는 17세에 엄마가 돼 초등학교 4학년과 초등학교 2학년, 네 살 딸을 양육 중인 고딩엄마 한지이가 출연한다.

먼저 한지이가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그녀가 고딩엄마가 되기까지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펼쳐진다. 부모님의 바람과 도박으로 인한 갈등으로 불안정한 가정에서 자란 한지이는 중학교 시절 학교를 자퇴해 자유로운 라이프를 즐겼다. 한지이는 “당시 카페에서 만난 남자에게 첫눈에 반했고, 몇 달 동안 쫓아다니며 구애한 끝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과거를 회상한다.

그러나 한지이는 “17세에 첫 출산을 시작해 세 아이를 낳은 뒤, 남편의 태도가 몰라보게 싸늘해졌다”고 밝힌다. “남편과 불화를 겪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서 깨어났는데, 사고 충격으로 2주 동안 기억이 사라질 정도였다”며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설명한 한지이는 “남편이 나의 입원기간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병원에 찾아오지 않은 것은 물론, 사고의 책임조차 나에게 전가하며 나 몰라라 했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의 한숨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첫 아이를 출산하기 전 유산을 겪기도 한 한지이의 과거사에 3MC 박미선-하하-인교진이 ‘난이도 상(上)의 답답함이 느껴진다’고 뒷목을 잡는가 하면, ‘고딩엄빠’에 게스트로 세 번째 출연한 김지민에게 ‘오늘도 또 잘못 나왔다’고 위로(?)를 건네며 이야기에 과몰입했다. 사고의 후유증을 극복하고, 현재 세 딸을 씩씩하게 키워나가고 있는 한지이의 이야기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고딩엄마 한지이가 출연하는 ‘고딩엄빠3’ 22회는 14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2

"AI로 업무 효율성 높인다" 여기어때, 바이브코딩 해커톤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올해 해커톤(아이디어 경진대회)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올해 전사 임직원의 AI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바이브 코딩을 주제로 세웠다. 바이브코딩은 프로그래머가 자연어로 원하는 바를 입력하면 AI가 코드를 생성하는 접근법이다. 전문 개발자가 아니더

3

HJ중공업, 미 해군 함정 '유지·보수·정비' 사업 첫 계약 체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J중공업이 미국 해군 함정의 유지·보수·정비(MRO) 사업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 HJ중공업은 15일 미국 해군 보급체계사령부와 해상수송사령부 소속 4만t(톤)급 건화물 및 탄약 운반선 'USNS 어밀리아 에어하트'함의 중간 정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밀리아 에어하트함은 미 항공모함과 전투함 등의 주력 함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