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12일 황금연휴, 여행은 티몬에서 '특가'로 준비하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20:53: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티몬이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는 등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펼치며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추석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티몬이 최장 12일의 황금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특가판매한다. 추석을 시작으로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지며 4일만 휴가 내면 12일을 쉴 수 있어 ‘황금연휴’로 꼽힌다. 이에 티몬은 황금연휴 전용 기획전을 비롯해 오직 단 하루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올인데이’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 티몬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티몬]

먼저, 10월 9일까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하고 1,2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이번주에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않은 ‘늦캉스족’을 겨냥해 국내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12만4,000원~),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16만9,000원~),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2만5,500원~) 등이 특가다. 내일(25일) 제주 인기 명소로 꼽히는 ▲‘더마파크’ 입장권(8,180원~)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추석&황금연휴 해외여행 모음전’도 이어진다. 중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여행지별 상품을 추천하고, 최대 20%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한다. 최대 15%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5% 전용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주 핵심 상품으로 ▲오사카 2박3일/3박4일 자유여행vs패키지(34만9,000원~), ▲보라카이vs보홀 3박4일/5일 헤난 럭셔리 패키지(29만9,000원~), ▲괌 PIC 4/5일 자유여행(49만9,000원~), ▲시드니 일주 6/7일 패키지(1백10만9,000원~) 등이 있다.

29일에는 웹투어와 ‘다낭여행 올인데이’도 개최한다. ▲알란씨호텔 데일리 마사지+마켓투어 패키지(20만원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vs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자유여행(40만원대~) 등 인기 휴양지 ‘다낭’ 여행 상품(4일/5일)을 역대급 특가에 판매한다. 티몬에서 최근 3주간(8.1~8.21) ‘해외여행’ 카테고리 최다 검색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1위에 다낭이 올랐다. 2~5위는 ▲나트랑, ▲사이판, ▲세부, ▲괌 순으로 따뜻한 휴양지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 추석 시즌은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로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기 좋은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며 “고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시는 만큼 매력적인 상품들만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