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08:02: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다이소에 출시한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가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10만 개를 완판했다. 지난 6월 말 다이소를 통해 첫선을 보인 해당 제품은 1020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SNS 및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수요가 증가했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단순한 피부 트러블 케어를 넘어, 최근 유행 중인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2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비건 인증과 피부 진정 기능을 갖춘 점이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층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

제품은 트러블 발생 초기 진정용과 애프터 케어용 2종으로 구성됐으며, 크기 또한 10mm와 12mm의 두 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외출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패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를 중심으로 “의상에 맞춰 패치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예민한 피부에도 잘 맞는다” 등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틱톡에서는 #stickercareselfie 챌린지 등으로 ‘뾰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닷솔루션 관계자는 “직관적인 사용성과 감성적 디자인을 중시하는 Z·α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 기반의 제품 기획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닷솔루션은 비건 인증 기반의 액티브 스킨케어 제품군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함께 젊은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