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홍윤화 "믿기 힘들겠지만 아까 닭갈비 18인분 먹었어" 위대한 먹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5 10:37: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의 홍윤화가 식당 홀서빙 도중 ‘어나더 레벨’의 친화력을 과시하는 한편, 인지도 굴욕(?)을 당한다.

 

▲ '위장취업' 홍윤화가 닭갈비 맛집 알바로 취직한다. [사진=채널S]

26일(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7회에서는 숯불 닭갈비 맛집으로 출근한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열일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고용주인 ‘닭갈비 식당’ 사장님과 인사를 나눈 뒤, 닭갈비 잘 굽는 법을 전수받고 본격 업무에 투입된다. 이중 홍윤화는 가족들이 함께 온 테이블로 가서, 친절하게 주문을 받는데, 잠시 후 손님이 휴대폰을 꺼내 사진을 찍으려 하자 바로 그 앞에서 'V'자 포즈를 취한다. 그러나 손님이 카메라를 아이 쪽으로 향하자 홍윤화는 “아, 저 찍는 거 아니고 아이 찍는 거예요?”라며 인지도 굴욕(?)을 쿨하게 인정한다. 그러면서도 아이 옆에서 정답게 포즈를 취해 놀라운 친화력을 발산한다.

또한 홍윤화는 친절하게 닭갈비를 구워주며 “전 방금 여기서 (다른 멤버들과) 18인분 먹었다”며 식당 홍보에 열을 올리고, “숯불 닭갈비에 양파 김치를 곁들이면 더 맛있다”고 ‘꿀조합 레시피’를 알려준다. 홍윤화의 전문가 포스에 손님들은 “여기서 한 10년 일하신 분 같아요”라고 감탄한다.

반면 신기루는 젋은 남성 손님들이 앉아 있는 테이블로 향한다. 이후 메뉴를 받다가 손님 옆에 자연스레 착석해, “피부가 왜 이렇게 좋으세요?”라고 갑분 플러팅(?)을 날린다. 흡사 소개팅을 연상케 하는 신기루의 독특한 홀 서빙에 나머지 멤버들과 손님들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닭갈비 맛집’에 뜬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취업 빙자 먹방인 ‘위장취업’ 7회는 26일(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