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무더운 여름 강타할 '켈리' 맥주와 협업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08:22: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맥주 브랜드 ‘켈리(Kelly)’와 만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헤드는 패션과 주류업계의 이종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켈리를 즐기는 신규 고객층에게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 헤드, 무더운 여름 강타할 '켈리' 맥주와  협업 상품 출시

헤드x켈리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상품은 티셔츠, 타월, 양말, 보스턴백 4종 세트로 구성된다. 협업 상품은 테니스 오리진의 라켓 스포츠 DNA를 가진 헤드의 감성, 그리고 하이트진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그래픽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상품은 7월 1일부터 무신사 사이트를 통해 판매되며, 7월 14일까지 헤드X켈리 컬래버레이션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커플 및 친구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헤드 티셔츠 2팩과 풀파티 입장권 2매를 세트 구성해 판매한다.

특히 헤드는 협업의 하이라이트로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젊음의 성지인 강원도 양양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양에 위치한 비치클럽인 템플 온더비치에서 진행되는 ‘2024 양양 디제이 페스티벌(Yang Yang DJ Festival, 이하 양디페)’에서 헤드X켈리 협업을 기념하는 풀파티를 진행한다. 양디페 풀파티에는 Youkeep, RORO, Lime, Deeye 등이 참여하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뜨거운 여름밤에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7월중에는 양양의 서핑 명소로서 젊은고객이 즐겨찾는 양리단길에 위치한 스토어와 협업하여 헤드X켈리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9월까지 켈리에서는 전국 유통망 대상으로 헤드X켈리 협업 4종 세트 및 협업 스페셜 잔과 오프너를 증정하는 경품팩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헤드 관계자는 “라켓 스포츠의 엑티비티함과 젊고 트렌디한 스포츠 감성을 담아내는 ‘헤드’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만남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올여름 무더위를 강타하는데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헤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코오롱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