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커플 사연 공모 이벤트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3 08:32: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CC(Campus & Company Couple)’들을 대상으로 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HOMECC가 CC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같은 대학 또는 직장에서 만나 함께하고 있는 커플들의 사연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같은 공간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가거나 가정을 이룬 커플을 일컫는 용어 ‘CC’와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하는 공간인 집(Home)을 만드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키워드 ‘CC’가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개인 인스타그램에 CC를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린 뒤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해당 게시글의 주소(URL)를 남기면 된다.

 

처음 커플이 되었을 때와 현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리면 선정 가능성이 커진다. CC로 만나 현재에도 함께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사연자에게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1명),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2명), GS25 모바일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31일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HomeCC)는 ‘Home 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주거 공간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CC라는 공통된 키워드로 다양한 고객과 소통하고자 풍성한 경품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소중한 추억을 가진 많은 CC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2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3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