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부산, ‘8월 국가별 유학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9:12: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 부산지사에서 오는 8월에 미국, 영국, 캐나다 대학&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5일(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 8월 6일(수)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 총 2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두 설명회 모두, 학교 담당자가 직접 진행하여 입학 정보, 준비 방법, 생생한 합격 사례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8월 5일에 진행되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는 해외 대학원 진학을 고려중인 대학 & 대학원생, 취업 초년생으로 커리어 변경을 고려중인 분,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뉴욕대(New York University) 학사를 졸업하고 교육계 회사에서 3년간 근무하고 현재 Hult 입학 담당부서에서 한국 학생의 입학 및 현지 취업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전문가가 진행한다. 본 설명회를 통해서 ▲현지 기업이 마음에 드는 이력서 쓰기 ▲면접에서 돋보이는 인터뷰 스킬 ▲과정 중 취업 준비 필수 사항 ▲ 대학원 유망 기업 취업 사례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8월 6일에 개최되는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에서는 한국 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명문 국제 사립고를 통해 졸업장 취득 후 캐나다, 영국, 홍콩, 호주 명문대 대학 진학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를 대표하는 토론토 대학교, 맥마스터 대학교, 워털루 대학교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종로유학원을 통해 실제로 명문대학에 진학한 다수의 사례도 함께 공유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각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설명회 종료 후 1:1 맞춤 상담도 제공될 예정’이라며 ‘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