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더클래스, 청운보육원 아동 초청...축구 경기 관람 행사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1 09:19: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가 지난달 14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FC서울’ 홈경기에 보호 아동 생활시설인 청운보육원 아동들을 초청해 축구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HS효성 더클래스는 스포츠 관람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초대된 서울 청운보육원 아동 및 관계자 20여 명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4층 ‘HS효성 더클래스 스카이라운지’에서 ‘FC서울’의 K리그 30라운드 경기를 직관했다. 행사가 진행된 스카이라운지는 HS효성 더클래스의 프리미엄 가치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꾸민 전용 공간이다. 


또한, 행사 참여 아동들에게는 이름과 번호가 새겨진 FC서울 유니폼과 기념품이 제공되었으며, 호텔식 케이터링 서비스도 마련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초청된 아동들이 경기장을 편안하게 오갈 수 있도록 차량 출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20인승 대형 리무진 버스 ‘스타크루저’도 지원했다.

HS효성 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희망을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HS효성 더클래스는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CSR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인천시 시각장애인 전문 교육기관인 혜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음의 메아리’ 구연동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김장 봉사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2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33년 성공·혁신 담은 ‘같이 꿈을 꾸고 싶다’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이 직접 저술한 사사(社史) ‘같이 꿈을 꾸고 싶다’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간 '같이 꿈을 꾸고 싶다'는 지난 1992년 코스맥스 창업부터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으로서 K뷰티 생태계를 이끌고 있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기록한 책이다. 국내외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의 뒤

3

은행권, 추석 맞아 환전·게임 이벤트 ‘풍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은행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다.26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은행들이 최대 10일에 이르는 추석을 맞아 외여행객을 위한 환전 우대부터 경품 추천 등 소비자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우리은행은 WON뱅킹 앱에서 ‘추석엔 DOUBLE 환전으로 달달해’ 행사를 연다. 우리WON뱅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