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내년 2월까지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19 09:21:54
  • -
  • +
  • 인쇄
전국 154개 영업현장·고객 사업장 방문 커피차와 포토부스 등 운영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한화생명은 추운 날씨에도 영업현장에서 열심인 FP를 응원하고 우수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18일에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 고객사를 찾아 커피와 쿠키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기자 예섬 대표는 “한화생명을 통해 올겨울 직원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좋았다”고 감사를 전했다.
 

▲지난 18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 고객사 예섬에서 이기자 예섬 대표(가장 왼쪽)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 김옥주 FP명예이사(가장 오른쪽) 등이 음료를 나누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행사는 고객사 대상 ‘동행(冬幸) 카페’와 FP들이 영업현장의 추억을 남기는 ‘시그니처 포토박스’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화생명은 내년 2월16일까지 전국 154개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을 방문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동행(冬幸) 카페는 FP 추천을 받아 선정된 85개 고객 사업장과 제휴 GA를 대상으로 이동식 카페를 운영해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시그니처 포토박스는 판매 자회사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화라이프랩·피플라이프 전국 69개 지역단을 대상으로 FP들이 동료들과 추억을 남기도록 포토부스 운영과 함께 음료·쿠키를 제공한다.

신충호 한화생명 보험부문장은 “추운 날씨에도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FP에게 추억과 활기를 주고 현장과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한화생명을 선택한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매년 FP와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코로나 유행에 중단 5년만에 올해 상반기 ‘찾아가는 한화생명 시그니처 카페’로 운영을 재개했고 지금까지 1000여곳 영업현장과 고객사를 방문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