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더헤븐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이벤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01 09:28:46
  • -
  • +
  • 인쇄
6월말까지 더헤븐리조트·골프장 부대시설 이용 추가할인 혜택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달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리조트(회장 권모세)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오는 6월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하나카드와 더헤븐리조트간 체결된 협약은 골프·리조트와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협업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인 안산시 대부도에 자리 잡은 럭셔리 리조트에서 VIP 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디테일한 맞춤 상품을 구성하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권모세 회장(중앙 오른쪽)과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하나카드 CLUB1을 포함한 모든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내용은 더헤븐 골프장에서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 고객 대상 카트비 면제 ▲더헤븐리조트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전 객실 2박이상 연박시 최종 결제금액에서 5만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이다.


또 오는 5월부터는 야간 3부 라운딩 3인 그린피로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하나카드는 우수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더헤븐CC 그린피 정상 이용금액 기준 10% 할인 및 더헤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기준 10% 할인 혜택을 상시 적용한다.

한편 더헤븐리조트는 고품격 객실과 실용적 부대시설을 갖춘 복합 럭셔리 레지던스로 ▲200평형 Super Penthouse 객실 ▲150평형 Penthouse 객실 ▲70평형 Royal Suite 객실 ▲60평형 Suite 객실로 구성돼있다. 프라이빗한 동선 구성으로 방문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고 있으며 밀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이번 더헤븐리조트와 제휴로 VIP 손님에게 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L&C,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 '케어풀(Care-full)' 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L&C가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로 ‘케어풀(Care-full)’을 제시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인테리어 트렌드 리포트 ‘인트렌드(Intrend) 2026·2027’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2026년 핵심 키워드로 ‘케어풀’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트렌드는 현대L&C

2

타다, 디즈니·픽사 영화 '호퍼스' 제휴 프로모션…예매 티켓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해 3월 4일 개봉 예정 영화 ‘호퍼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타다는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차량 탑승 시간을 단순 이동이 아닌 콘텐츠 경험으로 확장해 왔다. 이번 협업 역시 영화 콘셉트를 차량에 적용해 탑승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3

‘경도’ 뛰다 무릎 삐끗…신종 만남 트렌드 속 관절 경고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최근 중고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일회성 오프라인 모임이 새로운 만남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술래잡기 형태의 ‘경찰과 도둑(일명 경도)’과 감자튀김을 함께 먹는 ‘감튀모임’이 대표적이다. 연예인 참여 후기와 SNS 영상이 확산되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경도’는 별도 장비 없이 야외에서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