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신상품 네이밍 ‘너의 이름은’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8 09:32:28
  • -
  • +
  • 인쇄
독감·환경성 질환 보장 신상품 5월 출시일정 앞서 공모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오는 3월31일까지 2주간 출시예정 신상품 네이밍 공모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밍 공모 대상은 오는 5월 출시예정인 신상품으로 독감·폐렴·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는 미니보험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비교적 짧고 가입 시점에 보험료를 한 번만 납부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도 대폭 낮췄다.
 

▲NH농협생명이 오는 3월31일까지 2주간 출시예정 신상품 네이밍 공모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

 

이번 네이밍 이벤트는 신상품에 맞는 상품명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10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보험사 이벤트의 경우 마케팅 동의를 조건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나 NH농협생명의 이번 이벤트는 경품 지급을 위한 연락처만 수집하기 때문에 추후 상품권유 전화를 걱정할 필요 없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상품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공모를 통해 직접 고객들에게 상품명 아이디어를 얻어 신상품 출시 마케팅에 활용하려고 한다”며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