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참여형 ESG 캠페인 지속···태양광랜턴 기증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01 09:44:40
  • -
  • +
  • 인쇄
90여명 임직원 참여 ‘라이팅칠드런’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 참여형 ESG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분리배출을 사진으로 인증해 참여하는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에너지 나눔 캠페인인 ‘라이팅칠드런’을 전개한다.

국제개발협력 NGO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에너지가 부족한 해외 에너지빈곤 국가에 후원자가 직접 조립한 태양광랜턴을 보내주는 친환경 나눔 캠페인이다.
 

▲사진 = 롯데칠성음료 제공

 

참여한 90여명의 임직원들은 제공된 태양광랜턴 조립키트를 수령하고 가족들과 함께 조립하며 에너지의 소중함을 공감하고 에너지 빈곤국에 이를 기부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후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분야의 사회공헌을 통해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의 개념을 넓게 이해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특히, 임직원이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을 통해 폭넓은 ESG 경영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