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배우 박은빈 참여하는 ‘KB Pay’ 새 광고 론칭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11 09:49:00
  • -
  • +
  • 인쇄
‘됩니다’란 간결한 메시지로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소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앞서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던 전편처럼 ‘됩니다’라는 짧으나 중독성 강한 메시지를 반복해 차별화된 KB Pay의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를 소개한다. 광고 구성은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묻고 답하는 포맷이다.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전편부터 이어진 메시지와 포맷의 반복으로 차별화된 ‘KB Pay’ 광고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새 광고는 ▲쇼핑 ▲항공·호텔 ▲내 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라이프 서비스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KB Pay’가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실제로 박은빈은 이날 공개된 프리퀄 영상에서 ‘KB Pay’가 결제만 되는 페이로 아는 고객들의 질문에 “됩니다”라는 멘트로 답한다. 전편 광고가 동일한 포즈로 같은 메시지를 던졌던 것과 달리 다양한 포즈로 동작이 변주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박은빈의 밝고 쾌활한 표정·동작과 함께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장면과 의외의 상황을 적절히 조합해 속도감 있게 편집한 만큼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공개된 프리퀄 영상은 형식과 내용 측면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전편의 포맷과 기조를 유지했다.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더욱이 촬영 현장에서 박은빈은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시종일관 분위기를 이끌며 대한민국 최정상급 배우의 연기력과 열정을 선보였다는 후문도 나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B Pay’ 신규 광고와 프리퀄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KB Pay’ 광고의 흥행이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와 반복 포맷이었다”며 “이번 광고도 일관성 있게 적용해 ‘KB Pay’ 하나면 결제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도 다 된다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배우 박은빈이 참여한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물론 ‘Life Value Platform’으로 진화한 ‘KB Pay’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