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츄러스‧도넛 조합 ‘시나몬 츄로넛’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0:17:23
  • -
  • +
  • 인쇄
‘피넛버터 먼치킨’ 동시 출시

SPC그룹 자회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시나몬 츄로넛’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뱅뱅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연상시키는 ‘시나몬 츄로넛’은 간식 ‘츄러스’와 던킨의 ‘도넛’을 새롭게 조합한 제품이다.
 

▲ '시나몬 츄로넛' 이미지 [SPC그룹 제공]

 

기존 매끄러운 도넛에 츄러스와 같은 결을 넣어 새롭게 디자인하고 이를 한 바퀴 돌려 마치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것 같은 모습을 완성했다. 바삭하게 튀긴 츄로넛 위에 달콤하고 쌉쌀한 매력의 시나몬 딥 글레이즈드를 듬뿍 입혔다는 게 던킨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던킨은 한입 크기의 먼치킨에 피넛버터 필링을 넣은 ‘피넛버터 먼치킨’도 함께 출시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달에는 츄로스와 도넛의 이색 만남으로 탄생한 ‘시나몬 츄로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그룹, 부회장·사장단 인사...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PC그룹은 4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SPC그룹은 허진수 사장을 부회장으로, 허희수 부사장을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상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글로벌BU(Business Unit)장으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해 왔으며,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의장을 맡고 있다.

2

'스틸하트클럽', 첫 탈락자 발생 예고! 생존전 돌입에 참가자 '긴장감 최고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2라운드 ‘메가 밴드 미션’의 치열한 현장에 이어, 세 번째 관문 ‘듀얼 스테이지 배틀’이 공개된다.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생존 국면에 돌입하면서 무대

3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과 '팔당 라이딩' 데이트 중 생활고 돌발고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女’ 소월과 ‘팔당 라이딩 데이트’에 나선다. 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7회에서는 ‘베테랑 라이더’인 천명훈이 자신의 동네인 양수리로 소월을 불러 ‘라이딩 데이트’를 하며 매력 어필을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라이더 복장’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