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패스는 뉴욕의 지하철 ‘메트로’를 콘셉트로 ‘해피 라인 노선도를 따라 떠나는 봄 나들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섹타나인의 설명이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교통수단부터 즐길 거리와 숙박 등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 |
▲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SPC그룹 제공] |
봄나들이 이동을 위한 각종 교통수단 혜택을 담은 ‘H’ 라인에서는 ▲현대오일뱅크(3000원 주유권 증정) ▲SRT플레이(신규 고객 대상 승차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A’ 라인에서는 ▲롯데월드(입장권 최대 49% 할인, 로티‧로리 풍선 머리띠 증정) ▲메가박스(영화 5000원 관람권)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FLO(신규 고객 대상 1회차 100원, 2회차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 라인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Y’ 라인에서는 ▲아고다 ▲트립닷컴 등에서 숙소 예매 시 해피포인트 2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섹타나인은 ‘포인트 리워드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패스 내 12개 제휴사 브랜드 쿠폰을 모두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해피포인트 NFT(아이디당 1개, 해피포인트 3만 점 포함)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을 모두 다운받으면 연결되는 히든 스테이션에서 짝 맞추기 카드 게임 진행 시 자동 응모된다.
해피포인트 NFT는 섹타나인이 국내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포인트 리워드형 NFT’이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티켓형 이미지로 발행됐다.
이외에도 발급받은 쿠폰으로 파리바게뜨 ‘곰곰이 너만 생각해’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골라먹는 스노우볼’ 등 SPC그룹 브랜드 시즌 제품을 구매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에 이어 올봄에도 해피포인트의 다양한 제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해피패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발행하는 해피포인트 NFT 소유 고객들이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가 서비스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