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츄러스‧도넛 조합 ‘시나몬 츄로넛’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0:17:23
  • -
  • +
  • 인쇄
‘피넛버터 먼치킨’ 동시 출시

SPC그룹 자회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시나몬 츄로넛’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뱅뱅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연상시키는 ‘시나몬 츄로넛’은 간식 ‘츄러스’와 던킨의 ‘도넛’을 새롭게 조합한 제품이다.
 

▲ '시나몬 츄로넛' 이미지 [SPC그룹 제공]

 

기존 매끄러운 도넛에 츄러스와 같은 결을 넣어 새롭게 디자인하고 이를 한 바퀴 돌려 마치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것 같은 모습을 완성했다. 바삭하게 튀긴 츄로넛 위에 달콤하고 쌉쌀한 매력의 시나몬 딥 글레이즈드를 듬뿍 입혔다는 게 던킨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던킨은 한입 크기의 먼치킨에 피넛버터 필링을 넣은 ‘피넛버터 먼치킨’도 함께 출시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달에는 츄로스와 도넛의 이색 만남으로 탄생한 ‘시나몬 츄로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글과컴퓨터, 충청북도교육청과 디지털 역량 강화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한컴)가 충청북도교육청(충북교육청)에 온라인 타자 연습 서비스 ‘한컴타자’를 제공하고, 디지털 교육 콘텐츠 활용 및 교육 현장의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해 협력한다. 한컴과 충북교육청은 충북교육청 교육감실에서 김연수 한컴 대표와 윤건영 교육감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 세대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2

신세계百, 제주도 매력 알리기 나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제주특별자치도 매력 알리기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잡고 기업-지역간 상생 및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10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본사에서 박주형 신세계 대표이사,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 오영훈 제주특별

3

대상 종가, 칼칼하고 깊은 맛 살린 ‘전라도 맛김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살렸다. 멸치를 통째로 발효해 진한 감칠맛을 내는 멸치육젓에 꽁치, 황석어, 갈치, 새우 등 4가지 젓갈을 더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