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황희찬, "피로는 정관장 홍삼톤으로 싹 풀어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0:30: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정관장이 홍삼톤 앰버서더로 활약중인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 현장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정관장은 지난 22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풋볼 페스티벌에 방문한 팬들에게 홍삼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국가대표 황희찬, "피로는 정관장 홍삼톤으로 싹 풀어요"

홍삼톤 홍보부스는 정관장과 23-24 울버햄튼 어웨이 유니폼 색상인 레드로 구성했으며, 내부에는 황희찬 선수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로 디자인 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삼톤을 구경할 수 있도록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홍보부스에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한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 스텝퍼를 활용한 ‘달리기 이벤트’, ‘SNS 업로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참여한 팬들에게는 홍삼톤 제품과 황희찬 선수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황희찬 선수는 최근 인터뷰에서 “홍삼을 먹고 경기를 뛰었을 때 골을 넣었던 경기가 많았다”며, “그 때부터 홍삼을 루틴처럼 경기 전에는 꼭 챙겨먹고, 훈련 전에도 챙겨먹는다”고 자기 관리 비결을 밝혔다.

이어진 23일 황희찬 선수는 멘토링 및 팬미팅을 진행하여 멘토링에 참여한 유소년 축구선수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홍삼톤류 제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된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홍삼농축액에 여러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한방 제품이다. 최근에는 1년에 100만세트가 판매되며 10년간 누적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는데, 이는 정관장 홍삼정과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이어 많은 매출 기록이다.

홍삼톤은 대표 제품인 ‘홍삼톤 골드’,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 리미티드’, 그리고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최근 정관장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현대인의 누적된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를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에 방문한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홍삼톤을 접하면서 피로를 풀 수 있게 홍보부스를 구성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홍삼톤 홍보부스에 방문해주신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기획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홍삼톤은 그 중에서도 ‘피로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여자배구 외국인선수 메가왓티를 비롯해 여자프로배구, 남자프로농구 선수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웹드라마 ‘더 청주’, 지역의 숨결을 담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충북 청주의 문화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전통주 청주(淸酒)의 역사를 다시 빚어낸 웹드라마 4부작 '더 청주'가 드디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이번 작품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인기 아이돌 그룹 브브걸의 유나, 독일 출신 방송인 플로리안, 방송인 김종석 등이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청주는

2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3

신한라이프, 상품정보관리시스템 자동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생성형 AI 에이전트(Agent)를 활용해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을 자동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은 보험 상품의 구조, 속성, 규칙 등을 통합 관리하는 핵심 플랫폼이다. 신한라이프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고 개정 속도가 빨라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뿐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