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을지로 탁사장’과 유튜브 마케팅···4일만에 32만 조회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22 10:35:07
  • -
  • +
  • 인쇄
'쓸모있는 카드썰계사','풋처랜선 디지털스테이즈’자체 컨텐츠도 인기
자체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 연계, 라이브 커머스 추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투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웹예능이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편’은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직접 탁사장의 을지로 사무실을 방문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의 홍보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소상공인들이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시키는 한편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신한카드의 진정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신한카드측은 밝혔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대표 소통채널로 개편, ‘쓸모 있는 카드썰계사’, ‘풋처랜선 디지털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카드썰(SSUL)계사는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이슈를 선정,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출연해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내용으로 공감과 정보를 제공하며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지난 3월초 오픈한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연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런칭한다.

인터파크TV와 손잡고 포스트 코로나 항공권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22일 진행, 신한카드 결제 시 방송 중 10%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