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경북 수해지역에 1억원 상당 농작업안전물품 기부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7 11:14:24
  • -
  • +
  • 인쇄
안전장화·장갑·안전조끼 등…폭우 피해지역 농작업재해사고 예방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을 찾아 피해주민을 위한 물품을 경북도청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열린 전달식에는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 정동의 사랑의열매 경상북도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된 물품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당한 예천·문경지역의 폭우피해 농가에 우선 전달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을 찾아 피해주민을 위한 물품을 경북도청에 기부했다. [사진=NH농협생명]

 

후원 물품은 안전장갑과 안전장화, 방진마스크, 안전조끼 등을 포함한 ‘안전박스’로 구성했다. 아울러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는 이철우 경북지사, 정동의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간담회를 갖고 경북 피해지역 후원 방안과 계획 등을 논의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속된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피해주민들의 조속한 일상복귀와 농업인의 농작업재해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안전한 농촌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생명은 폭우피해 농민에게 ▲임직원 수해복구 일손돕기 ▲보험금 신속처리 프로세스 운영 ▲보험료 납입 유예 ▲부활연체이자 면제 ▲수해지역 물품 기부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지주는 박정화 전 대법관을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정화 신임 위원장은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1991년 서울지법 북부지원 판사로 임관해 대법원 재판연구원,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법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대법관을 역임했다. 박 위원장은 서울행정법원 개원 이래

2

종근당, 심부전 치료제 포트폴리오 확대…바이엘 ‘베르쿠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와 만성 심부전치료제 ‘베르쿠보®(성분명 베리시구앗)’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병·의원에서 베르쿠보의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한다. 베르쿠보는 좌심실 박출률이 45% 미만으로 저하된 증상성 만성 심부전 환

3

파우 "2025년 쉼 없는 활동, 성장의 한 해...성공할 때까지 달리겠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신곡 ‘Wall Flowers’를 발매하고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29일 발매된 파우(POW, 요치·현빈·정빈·동연·홍)의 새 싱글 ‘Wall Flowers’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볼수록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