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캣워크 페스타', 네이버 예약 통한 사전 예매 공식 오픈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06 17:23:41
  • -
  • +
  • 인쇄
예비 관람객들의 큰 호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하나의 문화 예술 콘텐츠 ‘캣워크 페스타’ 티켓 사전 예매가 공식 오픈, 본격적인 관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 Work Festa)’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가 시작되며 행사에 대한 예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이 오픈 된 캣워크 페스타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는 네이버에서 ‘캣워크 페스타’를 검색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전시와 브랜드 스폰서 부스는 자유롭게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고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켜 한자리에 모은 축제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함께하며 서초구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대중과 브랜드의 접점을 마련하는 취지로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특히 패션디자인 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닝 패션쇼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를 소개하는 ‘베니 바이 비디비치(VENI by VIDIVICI)’ 캡슐컬렉션은 물론 MZ 세대가 사랑하는 ‘나체(NACHE)’, ‘닙그너스(nibgnus)’, ‘쿄(KYO)’ 등의 브랜드와 밴드 자우림 프런트 퍼슨 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댄스 크루 1MILLION 안무가 리아킴 등이 함께하는 퍼포먼스 패션쇼까지 다채로운 컬래버 무대를 알리며 많은 이들의 열렬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캣워크 페스타’를 개최하는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엑셀러레이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너·인플루언서·스페셜리스트 등 약 4백 명의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및 이벤트 제작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